사랑스러운 채송화반(만3세) 딸기농장 견학 작성자 장예진 작성일 2023-05-04 07:53 조회 74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딸기농장으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~맛있는 딸기를 직접 손으로 따보고 점심시간에 함께 먹어보기도 하였습니다!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« 즐거운 어린이날 어버이날 » 목록보기 답글쓰기 Powered by KBoar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