씩씩한 진달래반(만4세) 4월5일 식목일 활동 작성자 김은진 작성일 2023-04-11 04:49 조회 194 식목일에는 나무를 심는 날이에요. 우리 진달래 친구들은 꽃씨를 심었어요^^고사리같은 귀여운 손으로 흙을 토닥토닥하며 '꽃아 잘 자라' 하며 응원해요.^^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« 지안이의 생일파티^^ 어버이날을 맞이하며 (이지안) » 목록보기 답글쓰기 Powered by KBoard